FAQ
  • guick 메뉴
  • 빠른상담신청
  • 이용안내
  • 전국지사안내
  • 온라인상담
  • 출산선물신청
  • top 버튼

조은맘 온라인 간편 상담신청X

개인정보취급방침 [보기]

자주 묻는 질문

APP 메인 화면에서 원하는 서비스(출퇴근/입주/알뜰형/정부지원)를 선택 후 산모님의 상세정보와 서비스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관리사님이 배정된 후 서비스 예약금이 결제가 되면 예약 완료 여부를 유선상으로 한번 더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문의는 예약하신 조은맘 해당 지점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산모님이 원하는 서비스 유형과 기간을 정하신 후 서비스 이용하실 지역의 조은맘 지점으로 문의해주시면 예약가능하십니다. 

단, 전화 예약 시 APP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관리사 정보 열람과 팝업 알림 서비스, 각종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예약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날을 기준으로 최소 14일전 예약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일정에 촉박하게 예약 시, 관리사님들의 일정이 이미 차있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지점에 관리사님의 일정이 가능하신 분이 있는경우 서비스가 가능하나, 대부분은 미리 관리사님 스케줄이 잡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네, 조은맘에서는 서비스 예약 시 원하시는 요청사항을 기재 하실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최대한 산모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그에 맞는 관리사님을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개시 전 취소는 어플로 취소 신청을 해주시고, 이미 결제를 진행하신 경우 지점으로 연락을 주시면 취소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남은 일수에 따라 공제액을 제하고 환불을 진행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